https://youtu.be/q9dgATFKN-E

제목 꼬라지 : 스시는 한국기원?! 중국이 단칼에 자름. 해외 반응으로 만신창이 한국

헤럴드경제 신문사가 '스시는 한국기원'이라 해서 황색언론도 아니고 멀쩡한 언론이 태연하게 보도 하였고, 홍콩언론이 '스시는 일본것'이라 말해줘서 한국이 망신당했다는 식의 얼토당토 않은 반한 내용의 애니로 무려 88만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일본 우익 건당 알바 게시물은 푼돈인데 유튜브는 비싸니 얼마 주고 작업한걸까 궁금.

얼탱터져서 찾아보니 헤럴드경제에서는 한국기원설은 커녕, 스시가 한국거라고 보도한 일본매체를 반박하는 기사를 냈다.
http://mbiz.heraldcorp.com/view.php?ud=20121210000483

日, “한국이 스시 원조라 우겨” 왜곡보도 논란

일본의 한 매체가 한국이 ‘스시(초밥)’의 기원을 한국이라고 주장한다는 왜곡보도를 해 논란이 일고 있다. 일본 주간지 ‘포스트세븐‘은 지난 11월 18일 이 같은 양국의 갈등을 조장하는 기사

mbiz.heraldcorp.com

그러니까 사실 확인도 안하고 갈라파고스에서 신문매체에서 날조 보도를 하고(무려 2012년 기사)를 아직까지 확대재생산하며 한국기원설을 지들끼리 공고히 함.


세계화 시대에 일본어 할줄 아는 소수의 한국인들이 아무도 그렇게 주장하지 않는다고 정정하였으나, 눈막고 귀막은 일본인들의 비아냥이 주를 이룬다. 영원한 잘라파고스 한심함.


대놓고 혐한 해쉬태그


https://insweet.tistory.com/708

일본이 공자 한국인설을 퍼뜨린 이유 분석

원문 https://academy3.5ch.net/test/read.cgi/china/1113386581/-100?v=pc 괫궭귗귪궺귡 error 1503 academy3.5ch.net 이 모든 것의 발단은 2005년 일본의 역사왜곡 교과서 통과와 댜오위다오(원래 중국섬인데..

insweet.tistory.com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