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나 잘하세요

생각 2016. 7. 11. 02:23
#다이어트
남의 몸상태에 대한 걱정 엄청한다. 큐슈간다니 도리텐이나 하카타 라멘 나베요리로 유명해 적당히 먹고오라며 살찐다고 이따위 오지랖을. 난 어차피 먹는거에 스트레스 받지 않아서 괜찮다고 다이어트 해본적 없다고 대답하니ㅋㅋㅋ그전에 니뱃살이나 신경써ㅋㅋㅋ 여자들이 칼로리 계산해서 먹거나 다이어트 하는 압박감에 대해 환상있나싶게 묘하게 즐기는듯. 밤에 먹으면 살찐다느니ㅋ 건강때매 안먹는건데 왜나대.

#여자회
여자회에 엄청궁금해함. 니네 모일때 하는거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사는거 다똑같은데

#(역시)여자애구나
이얘기 너무 많이들어서. 빙고! 맞혔습니다! 라고 받아침. 여성스러움에 대한걸 끼워 맞추다시피. 그냥 테디베어 귀엽다는데도 역시 여자애네ㅋㅋㅋ여자애로구나봇인줄

#그거 귀엽네
행동하나 말하나하나에 평가하려들음. 너보라고 한거 아닌데 "아 그 말투 귀엽네"이따위로 사람 평가질 곧 잘하는데 빡침. "신경쓰고 입고나왔네. 아까 그말투 리얼로 가벼움의 극치던데" 평가해주랴? 문제는 칭찬한다고 착각하고 있다는거다.

#이모티콘
최근 제일 빡친거. 온점쓰는 사람 나밖에 없고 물결도 안쓰고 이모티콘도 없다고 니가 뭔데 형식적이래. 기계적으로(≧∇≦)쓰는게 더 역겨움.

#연애사
관심 개많아. 아깝니 어쩌니로 반응하는것도 그닥인데, 인기있을거 같은데 운떼면서 지나치게 気負い하지말래. 연하주제에 어디서 어쭙잖게 충고질이야. 관심꺼라! 욕나올거같아서 넘겼다. 힐신으면 나보다 작은 놈들이 별... 응 넌 아냐.

#돌려까기
외국인 혐오 심한거같음. 중국인 관광객 무개념이라고 한다든가... 같이일하는 외국인때매 곤란한일 겪었다고. 그래서 어쩌라고. 듣는나도 외국인. 인종차별이 잘못됐단 인식조차 없음.

'생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구좋아하는 애들은 꺼려진다  (0) 2016.08.12
Gray zone  (0) 2016.07.30
불리할때 못알아듣는 척  (0) 2016.07.04
왜 사람은 고쳐쓸 수 없는가에 대한 고찰  (0) 2016.06.26
4억  (0) 2016.05.27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