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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일굴종외교성과 독도무단점거•강제징용•관동대지진학살 삭제 역사왜곡 교과서 확대 박차
독도의 영유권문제는 우리나라 국토해양권이 얼마나 넓어지고 어업수역을 보호할수 있는 영역이 달린 매우 중요하고 큰 국가적 이익이 걸린 문제임.
윤석열 대통령이 키시다 일 총리의 독도 영유권 주장에 일국의 대통령으로 나라를 대표해 간 자리임에도 국토수호를 제대로 하지 못한 결과 '한국이 불법점거', '강제징용'에서 강제라는 문구를 삭제라는 교과서 기술로 미래세대 역사왜곡 거짓 교육이라는 최악의 결과를 낳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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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n.news.naver.com/article/087/0000960610
도쿄서적은 초등학교 3∼6학년용 지도 교과서에서 독도에 대해 2019년 검정본에서는 "다케시마는 일본 고유 영토이지만 한국에 점거돼 일본이 항의하고 있다"라고 표현했으나 올해는 점거를 '불법 점거'로 바꾸면서 불법성을 강조했다.
초등학교 사회 교과서 점유율 1위인 도쿄서적은 6학년 사회 교과서에서 "조선인 남성은 일본군의 병사로서 징병됐다"는 기존의 표현을 "조선인 남성은 일본군에 병사로 참가하게 되고, 후에 징병제가 취해졌다"로 변경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2/0003796986?sid=104
◆삭제된 간토대지진 조선인 학살
일본문교출판은 1923년 간토대지진 조선인 학살 사건을 삭제했다. 기존에 간토대지진 당시 “‘조선인이 우물에 독을 풀고 있다’는 등의 잘못된 소문이 퍼져 많은 조선인이 살해되는 사건도 일어났다”는 내용이 있었지만 새 교과서에선 전체 피해자 숫자만 뭉뚱그려 제시하는 데 그쳤다.
전근대기 양국 최대 충돌 사례인 임진왜란에 대해서는 “조선의 국토가 황폐해지고, 많은 조선인이 희생됐다”(일본문교출판)는 내용이 빠졌다. 대신 이 출판사는 교과서에 “조선에서 전쟁이 잘 진행되지 않아 큰 피해가 나올 뿐이었다”고 왜군의 피해와 관련한 기술을 보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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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니까, 일본은 역사를 기억하는 세대가 죽기만을 기다리면서 점점더 조직적으로 역사를 부인하는 것으로 조직화 세력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실제로 일본우익 댓글부대에서는 기존 [징용공] 문제를 징용의 징이라는 한자 자체가 강제로 징용 했다는 의미를 담고있기 때문에 최근 징용공에서 '모집공'이라는 단어를 쓰기시작했다. 위안부도 자발적, 징용, 징병 역시 자발적 참가했으므로 군국주의 책임론으로 부터 책임지지 않고 착취당한 피해자에게 보상하지 않기 위함이다. 밖으로는 침략 가해자로서 증거를 조작해 부인함으로써 전쟁범죄국인 일본의 죄를 덜고 안으로는 애국심을 고취시키려는 속셈이다.
"원래 (일본이 침략해 빼앗은) 우리땅인데 한국이 불법점거 중이다." 란소릴 들으면 어느 누가 한국을 미래 파트너로 인식할까. '되찾아야할 일본땅'이라 생각하지.
영토를 노리는 침략자에게 미래 파트너라고 오판하고 복종외교로 국가영토를 내다 판 영업사원
이게 매국이다.
https://insweet.tistory.com/834
https://insweet.tistory.com/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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