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중국인이 한국인을 만들었으니 태권도는 사실 중국의 것이다

중국은 베트남의 아오자이도 중국것이다
일본의 키모노도 중국것이다
인도의 간디도 중국사람이다

왜이렇게 미친소리 하냐면 중국영토 에 속한 모든민족이 중국인이라고 개소리하니까 역사 왜곡부터 엉망진창됨.
그러면서 한편으론 청나라동안 만주족한테 지배받은 다수의 노예계급이던 한족을 위한 한족부흥운동을 함. 왜냐면 세계에 중국의 옷으로 알려진 치파오는 만주족 거지 한족것이 아니니까. 굳~이 한족의 옷을 부흥하겠다고 나온게 한푸임. 한푸는 현대에 만들어진 신조어이고 공산당 지원아래 하는 부흥운동. 중푸가 아니라 한족만 의미하는 한푸로 콕찝은 것도 한족들의 만주족에 대한 열등감이 상당히 크다.

수천년 노예생활을 하던 한족의 자존심을 다시 어루만져주며 한족의 부흥과 한족들의 정신적 아버지 역할을 한 모택동. 근데 웃긴건 모택동은 정작 한족도 아니었음ㅋㅋㅋㅋㅋㅋ 그러나 정치생명을 이어가는데 필요해서 한족으로 정체화하고 한족을 위한 정책을 폈고, 한족들은 모택동에 고마워하고 있음. 레딧에서 모택동은 실제로 무슨족이냐는 말이 나왔는데 한족이 아닌걸 알지만 아시안 외모는 크게 다르지 않다며 그가 한족이라 생각하면 한족이라고 해도 무방하다는 말ㅋㅋㅋㅋ 중국인이니까 할수 있는 무논리지만 트랜스한족이 어불성설인게 중국은 민족차별이 상당하다. 신분증에 어느 민족인지 기재돼 있다. 미국이 인종이나 이민전 나라 기재된거 봤나.

9할의 한족을 위해 1할의 소수민족이 받쳐줘야 하는 나라.

설정

트랙백

댓글